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 드라마] 넷플릭스 풋풋한 영국 청소년 학원물 "하트스토퍼"

BL STORY/BL 드라마

by 보이러브 2022. 5. 23. 18:38

본문

반응형

BL의 관점에서 BL의 시선으로 보는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하트스토퍼 시즌 1 : 총 8편 : 15세 이상
장르: BL 학원물
원작: 앨리스 오스먼 "하트스토퍼"

시즌1의 인기로 시즌 2,3 확정!!


-전체적인 줄거리
9학년때 커밍아웃을 한 찰리 스프링스는 동급생과 상급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10학년에 올라간후 11학년인 벤과 비밀 연애를 시작 하지만..
벤의 이중적인 행동에 상처를 받은 찰리는 벤과 헤어짐을 다짐한다.
10학년에 올라가면서 같은 수업에 11학년인 닉과 함께 수업을 듣게 되면서
찰리를 닉에게 관심을 보이게 되고..
찰리는 닉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표현한다..
하지만 커밍아웃 상태인 찰스와는 달리 자신의 감정에 확신을 가지지 못하는 닉...
찰리와 닉... 둘은 사랑일까??


사진출처:넷플릭스



사진출처:넷플릭스
사진출처:넷플릭스


불안과 초조한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하는 찰리.. 커밍아웃 이후 괴롭힘을 당하고 있어 친한 친구들은 4명의 LGBTQ 친구들 뿐.. 하지만 10학년 새 학기가 시작되고.. 걱정 반 설렘 반으로 교실에 들어가게 되는데..

사진출처:넷플릭스



사진출처:넷플릭스


첫눈에 닉에게 호감을 보이게 되고.. 자신에게 인사하는 닉에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게 된다.

사진출처:넷플릭스
사진출처:넷플릭스



자신과 통하는 친구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고..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믿어 주는 친구들..


사진출처:넷플릭스



찰리의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을까??


BL 관점에서의 리뷰


원작이 중학생의 소년, 소녀들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앨리스 오스먼의 "하트스토퍼"입니다.
2020년 굿리즈 그래픽 노블 부분 1위, 영국 아마존 그래픽 1위에 인기 성장 만화입니다.
현재는 네이버 시리즈에 연재 중입니다.

https://series.naver.com/comic/detail.series?productNo=6502058&isWebtoonAgreePopUp=true

하트스토퍼 [BL][단행본]

넷플릭스가 주목한 최고의 LGBTQ 성장 만화! ‘넷플릭스 영상화 제작 확정!’, ‘2020 굿리즈 그래픽 노블 부문 1위’, ‘영국 아마존 그래픽 노블 1위’에 빛나는 『...

series.naver.com

사진출처 : 네이버 시리즈




중학생들의 성장 드라마가 그런지 정말 풋풋하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에 고민도 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다.

럭비부 인싸 닉과 게이 소년 찰스.. 둘의 풋풋한 사랑과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이 과장되지 않고 현실적으로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영국 드라마의 경우 조금은 과장되게 표현되는 경우가 있는데 15세 이상이라 그런지 정말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드라마이다.

닉과 찰리 이외에도 이성애자, 트랜스젠더, 동성애자 등등.. 다양한 LGBTQ 여러 가지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누구나 사랑이라는 감정은 존중받아야 되고, 누구에게나 사랑은 아프고, 행복하고, 설레는 것이라는 아주 평범한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 시선의 중심이 LGBTQ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점이 너무나 사랑스럽다.

소수라는 이름 때문에 묵인되어오고 있는 것들이 많은 만큼.. 이 드라마는 조금 더 일상으로 표면으로 끌어올리는 우리들의 이야기.. 그리고 우리 주변의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표현되고 있어서 너무나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이다.

-주인공 닉 : 킷 코너 Kit Connor
ㄴ 인스타 그램: @kit.connor


-주인공 찰리 : 조 로크 Joe Locke
ㄴ 인스타 그램 : @joelocke03

이 두 주인공이 시즌 1을 풋풋하고 귀여운 사랑이야기의 중심에 있었다면 시즌 2,3가 확정된 가운데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이 이어질지 정말 궁금하다.

사진출처: joelocke03 인스타


사진출처:넷플릭스
사진출처:넷플릭스





청소년 드라마의 신선함과 풋풋함 그리고 설렘을 시즌 2와 3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이어나가길 빌어 본다.


15세 이상이지만 닉과 찰리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에 빠져 보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성장 BL드라마입니다.

https://youtu.be/NifoqD5KXjc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