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BL 드라마] 티빙 " 나의 별에게" 한류스타와 훈남 셰프의 달달한 동거

BL STORY/BL 드라마

by 보이러브 2022. 6. 16. 17:29

본문

반응형

BL 관점에서 보는 리뷰

 

[ TVING 드라마] 

나의 별에게 시즌1 : 총 9편 :15세 이상 :2021년 

장르: 로맨스, 드라마,BL

주연 배우 : 손우현(강서준 역) , 김강민(한지우 역)

 

 

-전체적인 줄거리 

우주 대스타 강서준... 사고를 치고 도망가던 중 우연히 들어간 식당에서 훈남 셰프 한지우를 만나고..

예의 없던 손님의 등장으로 언짢았던 한지우는.. 이것이 불길한 동거의 시작이 될 줄 꿈에도 몰랐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강서준.. 한지우는 갑작스럽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에 강서준과의 동거가 시작되고..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 않는 강서준과 이를 달달함으로 무마하려는 우주대스타 강서준..

이 둘의 동거는 어떻게 될까?? 

 

 

 

 

 

사진출처: 나의 별에게 공식 포스터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BL 관점에서 보는 리뷰]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우주 대스타 강서준과 순남 셰프의 조합만으로도 BL의 설렘 지수 기대 지수를 높일만하다.. 

거기에다 캐스팅까지 훈내 풀풀 캐릭터에 딱 맞는 두 배우  손우현 님, 김강민 님 

서클서글하고 능글맞기까지한 스타 배우 강서준(손우현)  역할을 너무나 짤떡같이 소화 했고, 차가운 훈남 셰프 역할의 김강님 배우님도 너무나 잘 어울려 드라마의 몰입 도를 높여 주었다.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우연히 한지우의 식당에서 마주친 대스타 강서준.. 까칠한 셰프에게 서글 서글 능글맞게 대하며 한지우의 심기를 거슬리고.. 

 

첫 대면부터 설렘 폭발에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장면이었다.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강서준은 동료 배우 폭행 누명을 쓰고 기자들과 언론을 피해 대표와 친분이 있었던 한지우 셰프의 집에 잠시 머물기로 하면서 둘의 동거는 시작된다.. 

 

 

하나부터 열까지 서로 맞는 구석이 없는 둘은 매일 부딪히기 일쑤고.. 강서준은 한지우와 잘 지내보려 더 노력하게 되는데.. 

 

티격태격 둘의 동거 일상이 정말 너무 귀엽다..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강서준의 서글서글함과 능글능글 스위트함에.. 한지우는 끝내 무장 해제가 되고.. 

둘은 서로도 모르는 사이 감정이 가까워진다..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강서준은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확인하고 싶어 하고.. 한지우는 지금의 감정을 회피하려 하면서 둘은 더 서로의 마음을 알기 어려워지고.. 

둘의 갈등이 시작 되게 된다.. 

 

이런 설정이 진부 할 수 있지만 나의 별에서는 둘의 알콩달콩 일상의 캐미에서 둘의 감정의 변화를 너무나 예쁘게 현실감 있게 그려주고 있어서 더 좋았다.. 과하지 않고.. 딱 그만큼..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작은 에피소드에서도 곳곳에 심쿵의 순간들이 녹아 있고.. 둘의 감정의 변화를  알 수 있다.. 

장면 하나하나 섬세하게 두 사람의 감정의 변화를  과하기 않게 자연스럽게 연출했고 두 배우 역시 너무나 자연스럽게 배역에 녹아들어 이야기를 전해해 나간다. 

 

 

사진출처 : 티빙 공식예고편

 

 

 

 

 

강서준과 한지우의 만남의 스토리와 연예를 시작하는 두 사람의 서툰 사랑 이야기.. 

스타와 셰프의 사랑.. 이 조합만으로도 설레지만.. 보는 내내 설레고 심쿵.. 요소들이 많아서 처음 한국 BL을 입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달달한 " 나의 별에게" 추전 하고 싶다.

 

 

 

나의 별에게 시즌  1 에서는 둘의 만남과 사랑의 시작을 이야기하고 있다. 

지금 시즌2가 티빙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2:00시에 오픈되고 있고 지금까지 4편이 올라와 있는 상태이다.. 

 

나의 별에게 시즌  2 리뷰도 할 예정이지만 시즌  2는 사랑하는 사이에서 있을 수 있는 이별과.. 이별을 극복해 가는 둘의 이야기... 시즌 1의 그 이후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4편까지는  시즌1과는 다르게 사랑하면서 느꼈던 둘의 감정을 사실적으로 각자의 입장에서 얘기해 주고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있을 수 있는 감정들의 더 달달하고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어서 앞으로의 스토리도 기대중이다..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도 시작 하자마자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너의 시선의 머무는 곳에의 감독 황다슬 감독의 작품으로 여자의 관점에서  BL의 부드럽고 달달한 감정선을 너무나 잘 표현해 주시는 것 같다. 

 

여자들의 심쿵 포인트를 아신다고나 할까.. 

 

나의 별에게 시즌 1 도 티빙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시즌 1을 보고 시즌  2를 이어서 보시길 추천한다. 

 

나의 별에게 시즌  1

https://www.tving.com/contents/P001600839?utm_source=Naver&utm_medium=Organic&utm_campaign=SERP 

 

나의 별에게 1화 | TVING

한 동안 잠잠하다 했더니, 톱스타 서준이 또 일을 쳤다. 이번엔 폭행이란다...! 그냥 스캔들과는 차원이 다른 문제였다. 윤리적인 문제도

www.tving.com

 

 

나의 별에게 시즌 1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dtALiUuoirA

 

 

 

나의 별에게 손우현 , 김강민 인터뷰 

https://youtu.be/AeLKAq77I8w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